벼룩시장

[팝니다] (거의 새것)청소기 팝니다

바다다다다
2025.11.29 18:01 2,262 0

본문

케이마트 49불주고 산 청소기 30$에 팝니다
실사용 10회 미만 (성능 좋아요 구입후 어쩌다 다이슨이 생겨서 거의 사용 안했어요) 사용감 거의 없는 제품입니다!
벨리 거래 희망해요

청소기
https://open.kakao.com/o/sZg9S11h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13hill 2025.12.05 1,930
Kj11 2025.12.05 1,906
chelseez 2025.12.05 1,969
아시시 2025.12.04 2,269
애나 2025.12.04 2,256
제임 2025.12.04 1,762
JohnnyHS 2025.12.04 1,846
카우미니 2025.12.04 1,748
Intime 2025.12.04 1,735
amyjack 2025.12.04 1,792
Brisbaneomputers 2025.12.03 1,799
Reina 2025.12.03 1,986
msjh 2025.12.03 2,077
msjh 2025.12.03 2,078
orange3486 2025.12.03 1,933
Veny 2025.12.03 2,025
juok 2025.12.03 1,795
Chloe 2025.12.02 2,046
somer 2025.12.02 2,012
Esther3667 2025.12.02 2,050
Esther3667 2025.12.02 1,997
Hoyoung 2025.12.02 1,897
돌멩이 2025.12.02 2,022
꽃기리 2025.12.01 2,167
Chloe 2025.12.01 2,047
Chloe 2025.12.01 2,081
ozwrecker 2025.12.01 1,757
ngrthm 2025.12.01 1,994
ngrthm 2025.12.01 2,006
카우미니 2025.12.01 1,718
Intime 2025.12.01 1,775
Bnewawoo 2025.12.01 2,019
로로로료 2025.11.30 2,135
지렁이 2025.11.30 1,850
호도리돌돌 2025.11.30 1,803
하이라바아 2025.11.30 2,026
Relover 2025.11.30 2,037
Luckey72 2025.11.30 2,186
amyjack 2025.11.30 1,769
바다다다다 2025.11.29 2,263
릿따 2025.11.29 2,146
카르텔 2025.11.29 2,329
꽃기리 2025.11.28 1,997
Hoyoung 2025.11.28 2,164
Intime 2025.11.28 1,811
Mi 2025.11.28 2,102
eunhye 2025.11.28 2,051
Brisbaneomputers 2025.11.27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