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앱테크, 부업 하실분.

Deservedream
2021.05.21 16:24 7,905 0

본문

앱테크&재테크 관심있으신분, 코인 시장이 요즘 정말 핫하네요.


돈을 넣어서 투자 하기에는 너무 리스크가 크다고 생각 합니다.


코인시장에 버블이 낀건 사실이고요.


저도 비트코인 하나에 7천만원 가는거 보고, 예전에 무료채굴 일때 뭐했나 싶네요.


요즘  앱테크로  한국 분들 뿐아니라, 호주 애들도 많이 하고 있는 코인인데,


같이 채굴해요.  쿠팡 처럼 추천인 받으면 채굴속도가 조금 빨라지거든요.


링크 글 읽어보시고, 용돈벌이 그이상, 무료이니 밑져야 본전 이니  하실 분은  읽어보세요.^^


https://blog.naver.com/yka513/222316028705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lilysssu 2021.09.20 7,537
sunman 2021.06.26 8,048
Deservedream 2021.05.21 7,906
qldseven 2021.05.05 7,817
마니누 2021.04.20 7,873
Sun Admin 2020.11.30 7,938
제나 2020.11.13 7,283
oz커리어 2020.11.04 7,925
bora 2020.11.04 7,501
oz커리어 2020.10.14 7,398
besttileshop 2020.10.13 7,447
Rilly 2020.10.11 7,144
songnd 2020.07.31 8,250
호주생활 2020.07.29 8,972
많은물소리 2020.07.03 8,811
Benetnash 2020.06.08 7,210
flight2 2020.05.05 8,614
Peter2020 2020.04.19 7,443
gnau 2020.04.16 8,059
오지폴리 2020.04.09 7,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