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12월 22일 일요일 동지법회날 -팥죽 드시러 연꽃선원으로 오세요!!

향미
2019.12.19 07:48 6,820 1

본문

호주 브리즈번 연꽃선원
http://cafe.daum.net/brisbanelotus

법우님!!날씨가 조금 시원해져서 다행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12월 !바쁘시더라도 보다 나은 2020년을 위해서 

연꽃선원에서 만나요.


*동지법회날 -22일 일요일 10시 30분



12월31일 ~1월일 (저녁 8시~새벽04시 )
108배.참선.찬불가.좌담회및 영화보기.새해 떡국먹기


*설날 법회는 1월26일 (일요일) 입니다.



Lotus Meditation Centre님의 사진.

* 자인화 0413 805 236 


댓글목록 1

향미님의 댓글

향미 2019.12.19 18:29

동지는 24절기 중 22번째 절기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으며, 우리 고유의 명절과 버금간다고 해서 아세(亞歲작은 설이라고 한다. 양력은 해를 기준으로, 음력은 달을 기준으로 하기에 동지는 음의 기운이 강하고 양의 기운이 약하기에 팥죽을 쑤어 먹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팥은 오행 중에 음기를 없애고 따뜻함을 받자는 뜻에서 유래 됐다고 합니다.

제목
sunsunbris 2020.01.25 6,125
정토회 2020.01.23 5,786
향미 2019.12.19 6,821
안디옥장로교회 2019.12.16 6,808
김한결 2019.12.19 6,071
남정은 2019.08.27 6,840
김숙자 2019.07.26 7,035
Dawnmoon 2019.07.12 7,015
브리즈번 2019.07.09 6,946
김홍구 2019.07.08 7,338
은영 2019.07.08 6,763
AAAK 2019.07.07 6,469
AAAK 2019.07.04 6,519
정말로 2019.07.02 6,256
Steve 2019.06.27 6,117
김홍구 2019.06.22 6,124
Debilee 2019.06.20 6,237
김홍구 2019.05.30 7,222
김한결 2019.06.18 6,738
Dawnmoon 2019.06.28 6,223
Johncho 2019.07.03 6,319
브리즈번 2019.07.09 6,731
브리즈번 2019.07.18 6,665
James 2019.07.20 6,596
김숙자 2019.07.29 6,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