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설날 차례지내고 떡국 드시러 오세요.-연꽃선원 한국 사찰입니다.

sunsunbris
2020.01.25 07:17 6,126 0

본문


안녕하세요! 1월 26일 일요일 10시 30분
가족분들과 손잡고 연꽃선원 오셔서 조상님들께 새해인사와 차례를 지내고 

다같이 떡국도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세요.

종교와 관계없이 차례 지내고 싶은 분들은 누구든지 환영 합니다.

픽업 연락 주세요.
연락처:0413 805 236 자인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sunbris 2020.01.25 6,127
정토회 2020.01.23 5,786
향미 2019.12.19 6,822
안디옥장로교회 2019.12.16 6,810
김한결 2019.12.19 6,072
남정은 2019.08.27 6,842
김숙자 2019.07.26 7,036
Dawnmoon 2019.07.12 7,016
브리즈번 2019.07.09 6,949
김홍구 2019.07.08 7,341
은영 2019.07.08 6,766
AAAK 2019.07.07 6,471
AAAK 2019.07.04 6,521
정말로 2019.07.02 6,259
Steve 2019.06.27 6,120
김홍구 2019.06.22 6,127
Debilee 2019.06.20 6,238
김홍구 2019.05.30 7,228
김한결 2019.06.18 6,742
Dawnmoon 2019.06.28 6,226
Johncho 2019.07.03 6,322
브리즈번 2019.07.09 6,736
브리즈번 2019.07.18 6,669
James 2019.07.20 6,601
김숙자 2019.07.29 6,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