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설날 차례지내고 떡국 드시러 오세요.-연꽃선원 한국 사찰입니다.

sunsunbris
2020.01.25 07:17 6,125 0

본문


안녕하세요! 1월 26일 일요일 10시 30분
가족분들과 손잡고 연꽃선원 오셔서 조상님들께 새해인사와 차례를 지내고 

다같이 떡국도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세요.

종교와 관계없이 차례 지내고 싶은 분들은 누구든지 환영 합니다.

픽업 연락 주세요.
연락처:0413 805 236 자인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sunbris 2020.01.25 6,126
정토회 2020.01.23 5,786
향미 2019.12.19 6,821
안디옥장로교회 2019.12.16 6,809
김한결 2019.12.19 6,071
남정은 2019.08.27 6,840
김숙자 2019.07.26 7,035
Dawnmoon 2019.07.12 7,015
브리즈번 2019.07.09 6,947
김홍구 2019.07.08 7,339
은영 2019.07.08 6,764
AAAK 2019.07.07 6,469
AAAK 2019.07.04 6,520
정말로 2019.07.02 6,257
Steve 2019.06.27 6,118
김홍구 2019.06.22 6,125
Debilee 2019.06.20 6,237
김홍구 2019.05.30 7,222
김한결 2019.06.18 6,738
Dawnmoon 2019.06.28 6,223
Johncho 2019.07.03 6,319
브리즈번 2019.07.09 6,731
브리즈번 2019.07.18 6,665
James 2019.07.20 6,596
김숙자 2019.07.29 6,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