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시티 초중심에서 마스터룸 사용하실 분들 찾습니다 :)
IvanKim07
2026.06.25 18:20
55
0
- - 짧은주소 : http://sunqld.com/brsb/bbs/?t=91qk
본문
시티 초중심에 위치한 마스터룸에 입주하실 커플/남남/여여 2분을 구합니다. 퀸침대여서 커플을 구하나, 같이쓰시면 남남,여여 상관없으세요
(두분 함께 입주하셔야 합니다)
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어 도보 5분 이내에 대형마트, 쇼핑센터, 기차역, 버스정류장, 공원, 한인마트 등이 있습니다.
아파트 부대시설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바비큐 시설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거실, 발코니에 사는 사람 없는 집
*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
* 인터넷 제공
* 화장실은 방에 딸려있어서 방사람들만 사용합니다
* 바로 입주가능
* 입주일 협의 가능
* 최소 거주기간: 2개월
* 2주 페이
* 2주 노티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오픈채팅 링크로 성별 / 예상 입주일 / 예상 거주기간을 간단히 작성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wkDvgAi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