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

아이 돌봐드려요~

Jin
2020.04.09 12:52 7,197 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보육교사로 4년 일했구요,
그 이후엔 호주에 정착을해서 아기 낳고 키우고 있어요
26개월 딸아이가 있구요.
요즘 데이케어가 요일도 줄고 문을 닫는다하여 워킹맘님들 아이 맡기실 곳이 마땅치 않다는 얘기를 듣고 글 올려봅니다.

월~금 / 시간은 오전 7시~오후5시 까지중에 원하시는 시간대에 가능하세요 (조율가능)

20개월이상 또래 아이면 저희아이랑 잘놀꺼 같네요

남쪽이구요 저희집으로 픽드랍 가능하신분 이또한 가능하면 조율해드려요~^^

문의 주세요~^^ 0410 863 742  (문자주시면전화드릴께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Jin 2020.04.09 7,198
angela0820 2020.03.02 7,461
Eileen 2020.02.28 7,112
산후조리 2020.02.25 7,353
김철수 2020.02.24 6,851
AAJJ 2020.01.23 7,102
angela0820 2020.01.09 7,355
Eunbi 2020.01.07 8,047
Haena1516 2020.01.07 6,959
익명 2019.11.06 7,438
Min 2019.10.22 7,587
Lunart 2019.10.21 8,058
uilse 2019.10.13 8,011
shine 2019.09.12 8,654
Min 2019.08.22 7,614
hbsk1111 2019.08.03 7,545
Rinko 2019.07.22 7,953
은숙 2019.07.19 7,927
leah2 2019.07.19 7,542
jjjin 2019.07.07 7,841
김철수 2019.07.02 7,179
다람지 2019.07.02 7,368
Susan25 2019.07.02 7,450
익명 2019.06.19 7,771
아롱 2019.07.29 7,652
August 2019.09.07 7,649
jjjin 2019.06.14 7,852
LEE 2019.05.26 8,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