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지식인

[궁금] 소비자 고발센터

CK725
2020.03.02 12:55 8,185 2

본문

집 인터넷 신청한지 한달이나 지났는데 사용하지를 못하고있네요
전화랑 메일로만 상담하려고만 하고 바로바로 해결을 안해주네요
테크니션 보내주기로 해놓고 갑자기 안온다고 해버리고
아주 최악의 서비스를 잘못 선택했네요
취소를 하려면 1년 약정 가지고 걸고 넘어지고ㅠ
인터넷 때문에 소비한 시간이랑 받은 스트레스가 엄청나네요ㅠ
호주에도 한국처럼 소비자 고발센터 같은 곳이 있나요?
얘들이 전화상으로만 계속 떠들고.. 노답 회사네요.

댓글목록 2

BrisbaneLee님의 댓글

BrisbaneLee 2020.03.02 14:20

CK725님의 댓글

CK725 2020.03.12 14:08

답변 감사드려요

제목
sonnny 2020.03.02 7,353
CK725 2020.03.02 8,186
시공사 2020.02.27 10,329
mirror 2020.02.26 7,391
Joshua123 2020.02.12 7,387
Nathann 2020.02.10 7,573
sunsunbris 2020.02.05 7,103
doubleT 2020.02.02 6,984
난백돼지 2020.01.24 7,413
sunsunbris 2020.01.17 6,999
Brisbaneana 2020.01.15 7,100
Manbak 2020.01.10 9,024
SungJoo 2020.01.09 6,887
EaglesTiling 2020.01.03 8,111
chungsang 2019.12.23 8,157
Nissi 2019.12.17 8,019
dlrldksk 2019.12.17 7,187
pricelineanzacsquare 2019.11.21 8,222
Yoonu0208 2019.11.11 7,991
하진수 2019.10.28 7,634
인천짐승이 2019.10.27 7,489
dlrldksk 2019.10.26 7,199
필통필통 2019.10.11 8,703
rlftkdals98 2019.10.06 7,448
jiwnnn 2019.10.04 7,714
Jaehyun 2019.09.17 7,518
웅이압 2019.09.15 9,084
대호 2019.07.20 9,203
하면된다 2019.07.14 10,197
StarPacks 2019.07.11 9,122
HAN GYU 2019.07.04 9,143
Conor 2019.07.02 8,191
Foy 2019.07.01 7,770
스마일무빙 2019.07.14 8,066
나르샤 2019.06.30 8,066
권용환 2019.06.20 8,001
SIIN 2019.06.17 8,352
janet7 2019.06.04 7,795
Sun Admin 2019.05.15 14,970
Sun Admin 2019.05.15 7,904
Sun Admin 2019.05.15 8,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