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지식인

[구인] Re: 알바생 여러분들의 권리를 알려드립니다. 꼭 챙겨가세요. 워홀러들 안보시면 후회합니다

Yesterday
2020.05.13 00:56 5,238 1

본문

요즘 찌질하게 돈 받아준다며 신고해주고 수수료 받아간다고 한다는데 도와주려는건지 돈이 필요해서 워홀러들 이용 하는건지 그런분은 여기 안계시길요,,, 돈 몇푼에 그런사람 꼬임에 넘어기서 최악의 뒷모습을 보이고 역으로 회사가 변호사 사거나 파산해 버려서 돈도 못받고 둘다 최악인 경우도 봤으니 정말 악덕 업주거나 주급밀리는거 아닌이상 처음에 시급이나 캐쉬 상호합의한건 지켜줘야 하는게 맞는듯요. 그리고 신고해서 회사 털리면 같이 스케줄에 있던 학생비자 애들도 20시간 오바한거 털려서 결국엔 같이 일하던 동료들한테도 피해줍니다....각자 비자나 다른 사정이 있을테고 누구는 학교다니며 먹고살려고 20시간 넘기면서 필사적으로 일하는데 무심코 던진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습니다...나 돈벌자고 신고만이 답인줄 아는데.. 사람일 진짜 몰라요 고용주한테 내 디테일 없음 배째라고 신고해서 돈 받아낼 수 있겠죠 근데 만약 내 디테일 전부 있으면 조심하세요 또 사장님도 기분나쁘다고 나중에 무슨 트집을 잡을지 모르니까요...막말로 도둑질했다고 신고하거나 이런거요...그래서 작정하고 한인잡 들어가는사람은 민폐 에 이기적인듯요...이꼴저꼴 보기싫으면 영어공부해서 오지잡 잡으세요..솔직히 능력 되면 누가 한인잡 기웃거리나요 웬만함 오지잡 하죠..

댓글목록 1

redfish4님의 댓글

redfish4 2020.06.07 22:36

20시간 이상 일하지 말았어야지

누가 불법저지르래 ㅋㅋㅋ

지가 잘못해놓고 ㅋㅋ

제목
Sun Admin 2017.11.18 21,151
Sun Admin 2023.02.08 5,946
Sun Admin 2022.12.02 6,114
Sun Admin 2020.06.23 8,312
많은물소리 2026.04.06 1,367
많은물소리 2026.03.04 1,535
SagePark 2026.02.25 1,647
kmovieSignal 2026.02.12 2,312
최불암 2025.10.23 3,209
SagePark 2025.09.15 3,108
많은물소리 2025.04.12 5,029
많은물소리 2025.02.05 5,290
kmovieSignal 2025.02.03 5,495
heran 2024.12.29 4,940
많은물소리 2024.12.28 4,699
YoYoBrisbane 2024.10.18 5,290
많은물소리 2024.09.13 6,180
Mitchell 2024.08.11 5,622
Nick 2024.07.14 5,896
많은물소리 2024.06.25 6,210
Buil 2024.06.22 5,458
많은물소리 2024.05.30 7,152
fmcmsmfmc 2024.04.12 6,358
많은물소리 2024.03.19 6,710
진실공유 2024.03.19 6,032
많은물소리 2024.03.05 8,022
YoYoBrisbane 2024.02.27 6,525
YoYoBrisbane 2024.01.28 6,238
최진기 2024.01.18 6,547
Sunmyoung 2024.01.16 6,175
YoYoBrisbane 2024.01.14 6,228
Mitchell 2024.01.06 5,883
YoYoBrisbane 2023.12.25 6,080
많은물소리 2023.12.18 6,241
많은물소리 2023.12.16 6,846
YoYoBrisbane 2023.11.27 6,113
김경우변호사 2023.11.14 6,903
YoYoBrisbane 2023.11.09 6,235
많은물소리 2023.10.11 6,794
쿠카부랄 2023.10.08 8,043
안디옥교회 2023.10.03 7,037
YoYoBrisbane 2023.09.25 6,531
채널투씨 2023.09.22 6,857
안디옥교회 2023.09.13 6,734
안디옥교회 2023.09.08 6,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