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지식인

[궁금] 워킹홀리데이 풀타임 세금 질문

wooojay
2023.05.29 21:31 6,163 1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풀타임 잡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3월에 호주에와서 4월부터 일 시작하였는데, 주급으로 연봉을 계산 했을때 45,000이 넘는 상황입니다.

주급을 받으면 세금이 32.5프로 떼어져서 받는데, 검색해보니 연봉이 45,000을 넘으면 일단 세금 32.5%를 떼고 tax 환급 때 돌려 받는다는 말이 있던데, 공식문서가 아니라 정확하게 믿긴 힘듭니다. 혹시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이 있거나 이것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이 있을까요? 

회사에서 계약시 워킹홀리데이 세금이 아닌 외국인 세금 잘못 잡아서 이렇게 됐나 아리송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1

Joseph님의 댓글

Joseph 2023.05.29 23:34
제목
Sun Admin 2017.11.18 21,151
Sun Admin 2023.02.08 5,946
Sun Admin 2022.12.02 6,116
Sun Admin 2020.06.23 8,312
많은물소리 2026.04.06 1,367
많은물소리 2026.03.04 1,536
SagePark 2026.02.25 1,647
kmovieSignal 2026.02.12 2,313
최불암 2025.10.23 3,212
SagePark 2025.09.15 3,109
많은물소리 2025.04.12 5,029
많은물소리 2025.02.05 5,290
kmovieSignal 2025.02.03 5,495
heran 2024.12.29 4,940
많은물소리 2024.12.28 4,699
YoYoBrisbane 2024.10.18 5,290
많은물소리 2024.09.13 6,182
Mitchell 2024.08.11 5,622
Nick 2024.07.14 5,897
많은물소리 2024.06.25 6,210
Buil 2024.06.22 5,459
많은물소리 2024.05.30 7,152
fmcmsmfmc 2024.04.12 6,359
많은물소리 2024.03.19 6,710
진실공유 2024.03.19 6,033
많은물소리 2024.03.05 8,022
YoYoBrisbane 2024.02.27 6,525
YoYoBrisbane 2024.01.28 6,238
최진기 2024.01.18 6,548
Sunmyoung 2024.01.16 6,175
YoYoBrisbane 2024.01.14 6,228
Mitchell 2024.01.06 5,884
YoYoBrisbane 2023.12.25 6,081
많은물소리 2023.12.18 6,241
많은물소리 2023.12.16 6,847
YoYoBrisbane 2023.11.27 6,113
김경우변호사 2023.11.14 6,903
YoYoBrisbane 2023.11.09 6,235
많은물소리 2023.10.11 6,794
쿠카부랄 2023.10.08 8,044
안디옥교회 2023.10.03 7,037
YoYoBrisbane 2023.09.25 6,531
채널투씨 2023.09.22 6,857
안디옥교회 2023.09.13 6,734
안디옥교회 2023.09.08 6,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