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불쳐] 호주 처음왔는데 안전하게 세컨부터 따고 싶다? 여기로 오세요!!!
- - 짧은주소 : http://sunqld.com/brsb/bbs/?t=8ufA
본문
안녕하세요 카불쳐 딸기농장에서 함께 추억만들며, 땀 흘리며 같이 일할 사람들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시즌은 3월 중순부터이나, 팜 핸드잡이 간간히 있으니 그 전에 오셔도 일 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차 우대이며, 팜 핸드잡은 남성분만 가능합니다. 아래 디테일 읽어보시고 관심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농장 소개>
- 현재: 팜 핸드잡 (Farm hand Job) - 모종을 심기전에 땅을 관리 하거나 필요한 것들을 설치,수리하는 작업입니다!
- 시급: $30.35
- 시간: 주 3~4일이 평균적이며, 4~6시간 정도 일을 하고있습니다.
* 3월 중순 이후 ~ 11월 까지!
- 플랜팅 잡(Planting Job) - 딸기 모종을 땅을 파서 심는 작업입니다. (약 1달 정도 진행)
이후
- 컷팅(Cutting) - 자라난 모종에 잎파리를 가위로 잘라내는 작업입니다. (약 1달 반정도 진행)
- 픽킹(Picking) - 모종에서 자란 딸기를 따는 작업입니다. (4~5개월 정도 진행)
- 팩킹(Packing)- 딸기를 박스에 포장하는 작업입니다. (4~5개월 정도 진행)
< 숙소 소개 >
- 위치: Bellmere
- 저희 숙소는 2022년에 완공된 신축 건물이며, 최고의 컨디션과 집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도 집당 3개가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 집 앞 5분거리에 쇼핑몰이 있어 차가 없어도 수월하게 장을 보실수 있구, 바로 집 앞에 커다란 공원이 있으며 바베큐장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 숙소는 주$180 불이며 보증금 $400불 2주 노티스(떠나기전 보고) 있습니다.
- 기본 2인 1실 구조이며, 마스터 룸은 3인 1실 구조입니다.
< 픽업 >
- 차가 없으신 분들은 회사차를 이용해서 일을 다니실수 있으며 픽업비는 하루 $10불 입니다.
<공항 픽업, 시티 픽업>
- 공항 기준 약40분 거리에 숙소가 있습니다. 픽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50에 픽업 도와드려요!
<기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에게>
- 카불쳐역에 도착하셔서 전화 주시면 픽업비없이 태우러 갑니다!
<기타>
- 일 외적으로도 호주에 처음 오셨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 또한 연락 주시면 저희가 열심히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물어보셔도 됩니다.
예) 뱅크 개설, TFN만들기, 세컨,써드 비자 관련 도움
< 연락처 >
카카오톡: Im_Hoya
Phone: 0483 195 121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