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주를 떠나기 전 꼭 들려야 할 여행지 BEST 8
-
- 첨부파일 : 1.jpg (95.7K) - 다운로드
- - 짧은주소 : http://sunqld.com/brsb/bbs/?t=c1
본문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는 광고 카피가 있었죠?
워홀 생활 일만 하느라 지친 당신의 심신 이 여덟군데 여행지에서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1.프레이져 아일랜드
호주 퀸슬랜드 남부 해안선의 매리 보로우 주변 해안가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모래섬. 최고급에서 부터 저렴한 가격대의 리조트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어서 편리하고, 섬 안에는 캠핑족을 위한 캠프장까지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2.그레이트 오션 로드
세계에서 가장 아르다운 해안 도로 중 하나로 꼽히면서 유명한 장소가 되엇는데요. 파도에 의해 침식된 바위들과 절벽이 장관이며 굴곡이있는 해안선으로 이루어져 최고의 해안 도로 꼽혔습니다.
3. 그레이트 베리어프
호주 동부 해안의 세계최대 산호초 군입니다. 많은 분들이 매년 이곳으로 여행을 가시는데요.. 정말정말 아름다운 바닷속의 경관을 감상하실 수 가 있습니다. 운좋으시면!! 야생 가오리와 바다거북, 듀공을 볼 수도 있다고합니다.
4.카카두 국립공원
아름다운 대자연을 느낄 수 잇는 최고의 장소로 꽤나 오래전부터 알려진 카카두 국립공원은 호주 관강객들의 필수 코스라할만큼 유명한 관광지 입니다. 특히 우비르 마을 쪽에서 바위산 아래로 펼쳐진 애보리진 지역을 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5. Hoiser lane ('미안하다 사랑한다'촬영지)
한국인들에게 있어서 호시어 레인은 멜번 시티 여행중 빠질 수 없는 장소입니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통해 알려진 이곳은 벽 빼곡히 스프레이 벽화인 그래비티들이 가득 들어 차 있다는것. 이곳에서 임수정은 발견하지 못하더라도, 묵묵히 자신의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들의 열정을 발견 할 수 있을거에요~
6.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야경
세계에서 손꼽히는 건축미를 자랑하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낮에봐도 아름답지만 밤에는 조명 빛을 받아서훨씬 더 아름답다고해요. 호주에 다녀오면 오페라 하우스 사진 하나쯤은 필수!! 어디서든 사진이 잘 나오는 오페라 하우스 한번쯤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7.바로사 밸리의 와인투어
호주 와인하면 남호주, 남호주 최대의 와인 생산지인 바로사 밸리는 호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으로 손꼽힙니다. 또한 와인과 함께 호주식 바베큐를 맛 보는것을 권해 드려요. 와인 탐방 코스를 드라이브 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풍경을 둘러 보는것이 바로사 와이너리 투어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8.필립 아일랜드
필립 아일랜드에서는 팽귄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밤에 수천마리의 작은 페어리펭귄들이 바다에서육지로 올라오는 모습은 장관 중 장관이라고 하네요. 야생 펭귄을 코앞에서 볼 수 있는것 역시 호주에서나 가능한 일이겠죠?
hello워홀 note: 본 게시물은 페북 워홀커뮤니티에 등록된 것을 저작권자의 허가를 받아 가져온 것입니다. 원본 : https://www.facebook.com/workingAUS
일자리 정보도 많이 있으니 구경들 해 보세요.
단 저희 hello워홀이랑 관련 있는 페이지는 아니기 때문에 해당 정보의 사실 여부는 저희가 확인 못해드립니다^^
[출처] 호주를 떠나기 전 꼭 들려야 할 여행지 BEST 8 (hello워홀) |작성자 hello워홀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