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교육] 급한 과제/에세이/시험/온라인수업이수/논문/번역 트럼프가 도와드립니다

trump
2025.10.23 16:52 18 0

본문

1feedcea83a4b513059703c7918fa9f2_1758298140_9346.jpeg
 

호주에서 공부하면서 성적을 잘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과제는 다양한 전공에서 최고 실력을 갖춘

UQ, QUT, 그리피스, USQ, 썬샤인코스트 대학교 석박사 선생님들이 도와드립니다.

단골 학생이 가장 많은 과제 전문 컨설팅 회사입니다.

전문성과 실력으로 과제와 시험 튜토링 경력으로 모든 전공 전 과목 가능합니다.

완벽한 과제와 시험에세이레포트온라인코스논문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호주 대기업 HR 로 일하고 있는 전문가의 레쥬메 커버레터 작성첨삭으로

졸업후 취업 전원 100% 성공 도와드립니다.

멜번대 통번역 대학원 졸업 통번역 전문가 한국 대기업의 호주 진출 통번역 도와드립니다.

 

대학교(): UQ, QUT, Griffith, USQ, TAFE, Flinders, Sydney, Monash, RMIT, WA, 맥콰리, ANU,, 애들레이드대

맬번대시드니대모나쉬대맥콰리대, ICMS, 그외 모든 호주대학교,대학원,박사과정


College (/고등학교 ), Foundation, Tafe, IB 에세이, 시험, 과제 

 

모든 전공 과목 학생비자학교랭귀지 코스컬리지비지니스 스쿨원예카펜터리쿠커리,

차일드케어, Construction (컨스트럭션), Aged Care 

 

썰티디플로마 학교: ALS, Queens, ilsc, Spencer (스펜서), Kaplan, Australis, Imagine, 찰튼브라운킹스칼리지

모든 비지니스 college, Construction, 카펜터, barber칼리지, MEGA, ACTB, AICT, Canterburry, ZBA, Sero (세로), 

머큐리, evolution, 맥콰리시드니매트로플린더스, Futura 

 

카카오톡 이메일 아래 연락처로 상담하세요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MBrNDRh

 platinumwriting24@gmail.com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브리즈번PTE연구소 2025.09.22 266
Sun Admin 2017.11.18 18,085
Sun Admin 2020.06.21 7,004
pldfer 2025.10.24 10
그리피스 2025.10.23 17
리서치엑스퍼트 2025.10.23 20
리서치엑스퍼트 2025.10.23 20
trump 2025.10.23 19
딸기팝팝 2025.10.23 25
호주연세영어 2025.10.23 36
brisbanejack 2025.10.22 34
thebest 2025.10.22 65
accounting 2025.10.22 46
plgzmb 2025.10.21 85
호주루루 2025.10.21 82
제이슨샘 2025.10.21 97
제이슨샘 2025.10.21 68
프로그램 2025.10.20 76
프로그램 2025.10.20 85
맥킨 2025.10.20 90
dergfc 2025.10.20 93
bvmcl 2025.10.20 88
EnglishWithJulie 2025.10.20 123
EnglishWithJulie 2025.10.20 139
itpro 2025.10.20 116
itpro 2025.10.20 106
스티브박 2025.10.20 123
Chrisk1 2025.10.19 138
hohoho2 2025.10.18 153
제이슨샘 2025.10.17 141
제이슨샘 2025.10.17 167
포커스온 2025.10.17 167
호주연세영어 2025.10.17 187
kingyun1 2025.10.15 217
thebest 2025.10.15 216
아용아용 2025.10.14 187
Helloaussie 2025.10.14 193
oranda 2025.10.14 213
2025.10.14 170
제이슨샘 2025.10.13 190
제이슨샘 2025.10.13 180
geniusjinny 2025.10.13 176
SophiaPTE 2025.10.13 183